public class BubbleFrame extends JFrame {
private void initListener() {
addKeyListener(new KeyAdapter() {
@Override
public void keyPressed(KeyEvent e) {
switch (e.getKeyCode()) {
case KeyEvent.VK_LEFT:
if (!player.isLeft() && !player.isLeftWallCrash()) {
player.left();
}
break;
case KeyEvent.VK_RIGHT:
if (!player.isRight() && !player.isRightWallCrash()) {
player.right();
}
break;
case KeyEvent.VK_UP:
if (!player.isUp() && !player.isDown()) {
player.up();
}
break;
case KeyEvent.VK_SPACE: //버블의 주체는 player인데 bubbleFrame에서 지금 new를 하고 있다.
Bubble bubble = new Bubble(mContext);
add(bubble);
break;
}
}
버블의 주체는 player인데 bubbleFrame에서 지금 new를 하고 있다.
방울하나가 적의 정보를 가지고 있으면
적군은 10~ 20마리 안쪽이지만 물방울은 수백개가 나올수 있으므로 처리 효율을 따지면 물방울로 계산하는것이 좋다
// 40과 60의 범위 절대값
if (Math.abs(x - enemy.getX()) > 40 && Math.abs(x - enemy.getX()) < 60) {
System.out.println("물방울이 적군과 충돌하였습니다.");
}
'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ubbleBubble-final (0) | 2022.10.11 |
---|---|
자바 -의존성 (0) | 2022.10.11 |
bubble - 물방울 메모리에서 소멸시키고 화면 다시 그리기 (0) | 2022.10.10 |
전체 스레드 동작 원리 짚어보기 (0) | 2022.10.07 |
버블이(?)가 달라졌어요 (0) | 2022.10.06 |